A-Dyu의 개발 일기장
[유니티] Look rotation viewing vector is zero 본문
유니티에서 LookRotation을 사용하다가 Look rotation viewing vector is zero라는 메세지가 콘솔창에 출력됐다.
이 함수는 LookRotation의 인수가 Vector3(0,0,0)이면 출력되는 콘솔로, 실행시키기 전 인수를 체크하는 걸로 해결할 수 있다.
void Update(){
//pos가 Vector3.zero면 Look rotation viewing vector is zero메세지 출력
Quaternion.LookRotation(pos);
//pos가 Vector3.zero인지 체크한 후 실행
if(pos != Vector3.zero){
Quaternion.LookRotation(pos);
}
}
'유니티 > 유니티 기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네비메시 미끄러짐/ 회전 느림 (1) | 2025.02.14 |
---|---|
[유니티] 커맨드 라인 인자 받는 방법 (0) | 2025.02.14 |
유니티 PlayerPref 레지스트리 저장 위치 (0) | 2025.01.05 |
[유니티] 메쉬 렌더 방향 정하기 (0) | 2024.09.09 |
[유니티] InverseTransformPoint : 월드 좌표를 로컬 좌표로 변환하기 (0) | 2024.07.30 |